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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Dmax] 엣지에서 은근히 쓰는 기능!3D max 2024. 5. 22. 00:54728x90반응형
보통 모델링할 때마다 쓰는 기능 말고 잘 안 썼던 기능 소개
다른 사람들은 유용하게 쓰고 있었을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필자는 잊고 있었던 기능들,,
위에 이 친구를 엣지의 다양한 기능으로 변형해보겠다.
[1] Insert Vertex
엣지에 점을 추가할 수 있다.
[2] Split
엣지 선택 후 반으로 쪼갤 수 있다.
설명이 뭔가 이상한데 이미지 참고 바란다.
[3] Create Shape From Selection
선택한 엣지를 추출할 수 있다.
디테치처럼 별도의 레이어로 생성된다. 추출 전 부드럽게 뽑을 건지 딱딱하게 뽑을 건지 선택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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